javascript alert 예제

경고 상자가 나타나면 사용자가 “확인”을 클릭하여 진행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계속하려면 사용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저장하거나 기존 데이터를 삭제하기 전에 사용자의 확인을 수행하려고 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자바 스크립트 기본 제공 함수 confirm()를 사용 합니다. confirm() 함수는 확인 및 취소라는 두 개의 버튼이 있는 사용자에게 팝업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사용자가 클릭한 단추를 확인하고 그에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경고 함수는 문자열, 번호, 부울 등과 같은 모든 데이터 유형의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문자열 유형으로 변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화 상자는 창 개체의 메서드입니다. 그러나 창에 대한 명시적 참조 없이 호출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표시하거나 사용자로부터 입력을 얻기 위해 유형(경고, 확인, 프롬프트)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확인 상자를 표시한 다음 사용자가 클릭한 단추를 확인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새 코드는 웹 페이지에 단추를 추가합니다. 단추에는 onclick 특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사용자가 단추를 클릭할 때 showAlert()가 호출됩니다. onclick 이벤트는 키보드 사용자에게도 작동합니다. 사용자가 탭 키를 사용하여 단추로 이동한 다음 입력을 누르면 경고도 트리거됩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메시지를 첫 번째 매개 변수로 지정하고 기본값 “15″를 두 번째 매개 변수로 지정했습니다. 프롬프트 함수는 사용자가 입력한 값을 반환합니다. 사용자가 아무 것도 입력하지 않은 경우 null을 반환합니다. 따라서 계속하기 전에 null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JavaScript onClick 이벤트를 사용하여 경고 상자를 트리거합니다. 이 예제는 페이지가 로드될 때 자동으로 로드됩니다.

코드 자체를 배치하면(즉, 링크/단추 내에 있지 않음) 페이지가 로드되는 즉시 경고 상자가 자동으로 트리거됩니다. 웹 페이지에서 추가 작업을 수행하려면 사용자의 입력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선호하는 대출 기간을 기준으로 EMI를 계산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시나리오에서는 JavaScript 기본 제공 함수 프롬프트()를 사용합니다. 사용자에게 정보가 전달되는지 확인하려는 경우 경고 상자가 자주 사용됩니다. JavaScript alert() 함수를 단추 요소에 직접 배치한 다음 onClick 이벤트를 사용하여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 이것은 매우 간단한 기능입니다. 이전 단원에서 공부한 HTML 너머 문서에서 설명한 PHP showTop() 및 showBottom() 함수와 매우 유사합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또는 스크립팅 언어는 PHP 및 JavaScript를 포함하여 서로 유사하지만 구문(코드를 작성해야 하는 규칙)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자바 스크립트에 네이티브 의 한 유용한 기능은 alert()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화면에 팝업 대화 상자에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alert() 메서드는 방문자와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프롬프트()를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일부 정보를 입력하도록 요청하고 변수에 정보를 저장합니다. 기본 제공 JavaScript 경고() 함수를 호출하여 JavaScript 경고 상자를 만듭니다. 이 함수에 메시지를 전달하기만 하면 됩니다. HTML 너머에서 언급했듯이 프로그래밍 또는 스크립팅 언어의 변수는 값을 나타내는 기호 이름입니다. 이전 PHP 예제에서는 변수 $thisPage 사용하여 showTop() 함수의 특정 기능을 제어했습니다. PHP에서 변수 이름은 $로 시작해야 하지만 JavaScript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