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jdbc 예제

참고: 이 예제에서는 테이블에서 레코드를 삭제하는 동안 출력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해당 레코드가 삭제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선택 쿼리 “guru_test에서 *를 선택”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경우 emp id로 3을 받으면 쿼리를 삭제하면 다른 레코드가 성공적으로 삭제되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JSP 프로그래밍에서 JTSL을 사용하여 SQL SELECT 문을 실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섹션에서는 Oracle의 캐싱 구현을 사용하여 연결 캐싱의 두 가지 예를 제공합니다. 이 구현은 오라클 JDBC 오라클커넥션캐시임플 클래스를 사용합니다. 소개 정보는 “데이터베이스 연결 캐싱”을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Oracle8i JDBC 개발자 가이드 및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예인 ConnCache1.jsp는 별도의 페이지인 setupcache.jsp를 사용하여 설정을 수행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JSP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파일…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예제의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로그인 페이지를 만들어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입력하고 새 사용자 등록을 위한 등록 페이지 한 링크를 입력합니다. 제출시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사용자 이름/암호의 유효성을 검사합니다. 인증이 성공하면 사용자 이름과 함께 환영 메시지를 표시하는 홈 페이지로 전달합니다. 인증에 실패하면 적절한 오류 메시지가 있는 로그인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인증 프로세스 중에 예외/오류가 있는 경우 적절한 오류 메시지가 있는 로그인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 섹션의 table guru_test 예제에 레코드를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대부분의 경우 연결 캐싱 예제에서는 Oracle의 특정 연결 캐싱 구현을 사용하지만 표준 JDBC 기능을 사용합니다.

다음 예제가 제공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위의 섹션에서 만든 guru_test 테이블에서 레코드가져오기의 선택 작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첫 번째 예인 ConnCache3.jsp는 자체 캐시 설정을 수행합니다. JDBC 및 해당 환경 설정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JDBC 자습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드 라인 19-20: 여기 우리는 GuruTestdatabase의 테이블 guru_test에 레코드를 삽입하고 있습니다.삽입 된 레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empID – 3 및 empname – emp3. 이러한 레코드는 테이블 코드 라인 19-22에 삽입 됩니다.: 여기 우리는 18.Here emp guru2 emp guru99에 의해 대체 되는 레코드의 테이블 guru_test에서 레코드를 업데이트 하는 업데이트 쿼리를 사용 하 여이 페이지는 scott.emp tabl의 간단한 쿼리를 실행 합니다. 전자, HTML 테이블 (직원 이름으로 정렬)에 직원과 자신의 급여를 나열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