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f command 예제

일반적으로 명령 소스는 CanExecuteChanged 이벤트를 듣습니다. 이 이벤트는 명령 소스에 현재 명령 대상에서 실행하는 명령의 기능이 변경되었을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명령 소스는 CanExecute 메서드를 사용하여 RoutedCommand의 현재 상태를 쿼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명령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 명령 소스자체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것의 예로는 명령을 실행할 수 없을 때 메뉴항목이 자체적으로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명령을 처리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약간의 추가 태그와 코드가 포함됩니다. 보상은 여러 위치에서 동일한 작업을 호출해야 하거나 마지막 예제에서 보았듯이 WPF가 완전히 처리할 수 있는 기본 제공 명령을 사용할 때 특히 분명합니다. WPF를 통해 Microsoft는 명령이라는 개념으로 이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한 곳에서 작업을 정의 한 다음 메뉴 항목, 도구 모음 버튼 등과 같은 모든 사용자 인터페이스 컨트롤에서 그들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PF는 키보드 단축키를 수신절로 듣고 적절한 명령으로 전달하므로 응용 프로그램에서 바로 가기 키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명령은 더 간단합니다. 이러한 작업을 단일 명령과 연결합니다. 명령은 단일 이벤트 처리기를 연결합니다.

논리를 포함 합니다. 무효화다시쿼리제안 메서드는 명령 관리자가 다시 쿼리 제안된 이벤트를 발생시도록 합니다. 이 기능은 명령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사용하도록 설정해야 하지만 CommandManager가 알고 있는 조건이 아닌 조건에 유용합니다. 명령 바인딩 컬렉션에 추가 하 여 창에 명령 바인딩을 정의 합니다. 사용 하려는 명령 (ApplicationCommands의 새 명령)뿐만 아니라 두 개의 이벤트 처리기를 지정 합니다. 시각적 인터페이스는 Command 속성을 사용하여 명령을 연결하는 단일 단추로 구성됩니다. 명령 처리기를 추가합니다(코드 숨은 또는 ViewModel). InputGesture가 명령 소스역할을 하려면 명령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입력 바인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언제나처럼, 이 WPF 명령 예제에서는 먼저 “WHY”를 먼저 다룬 다음 “HOW”를 다룹니다. 이전 예제에서 보았듯이 명령 집합을 처리하면 메서드 선언및 매우 표준 논리가 많이 있는 코드가 꽤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WPF 팀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처리하기로 결정한 이유일 것입니다. WPF TextBox는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과 같은 일반적인 명령을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 예제에서는 코드 숨결을 모두 피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개요에서는 WPF에 있는 명령, 명령 모델의 일부인 클래스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명령을 사용하고 만드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예를 들어 명령을 다른 GUI 요소에 와이어업할 수도 있습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